페이스북이 10월1일 라이브쇼핑 서비스를 종료한다.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는 3일(현지시간) 이같은 내용을 발표하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릴스가 라이브쇼핑을 대체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라이브쇼핑은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페이스북은 그동안 라이브쇼핑에서 메신저 결제도 지원해왔다. 하지만 최근 틱톡이나 릴스와 같은 숏폼(Short Form) 플랫폼에서의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라이브쇼핑의 수익성은 악화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04 15:48
좋아요 1
조회수 1,292
댓글 0
페이스북이 10월1일 라이브쇼핑 서비스를 종료한다.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는 3일(현지시간) 이같은 내용을 발표하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릴스가 라이브쇼핑을 대체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라이브쇼핑은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페이스북은 그동안 라이브쇼핑에서 메신저 결제도 지원해왔다. 하지만 최근 틱톡이나 릴스와 같은 숏폼(Short Form) 플랫폼에서의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라이브쇼핑의 수익성은 악화됐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