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버스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은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22.07.26 09:2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21

댓글 0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학부장 차희원)는 ‘메타버스 시대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 워크숍을 7월 21일 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본 워크숍은 이화여자대학교 이화-포스코관에서 열렸으며, 세 명의 특별 연사를 초청해 진행되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미디어광고연구소 연구위원인 성윤택 박사, 딜로이트(Deloitte) 컨설팅의 마케팅 • 미디어 어슈어런스(assurance)팀 한창희 이사, 인공지능(AI) 기반 스타트업인 ㈜데이블의 신규사업기획총괄 김경석 팀장이 참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