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트가 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를 분석한 결과, 미국 광고 시장은 6월에 3% 감소, 2021년 2월 이후 처음으로 하락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광고 불황에 벗어나 미국 광고 시장의 확장세가 둔화되면서 결국 하락으로 돌아섰다.
반면, 23.1% 하락한 2020년 6월 대비 2022년 6월 광고시장 지수는 실제로 36.6% 상승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포스트가 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를 분석한 결과, 미국 광고 시장은 6월에 3% 감소, 2021년 2월 이후 처음으로 하락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광고 불황에 벗어나 미국 광고 시장의 확장세가 둔화되면서 결국 하락으로 돌아섰다.
반면, 23.1% 하락한 2020년 6월 대비 2022년 6월 광고시장 지수는 실제로 36.6% 상승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