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캠핑 트렌드 조사에 대해 조사, 발표했다.
임팩트피플스가 4060 신중년 캠핑용품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4060이 가장 선호하는 캠핑용품 브랜드 1위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39.6%)’이 차지했다. 2위는 24.3%의 응답률을 획득한 ‘코베아’, 3위는 ‘콜맨(16.3%)’이 각각 차지했다. ‘스노우피크(8%)’와 ‘노스피크(3.8%)’를 선호한다는 응답도 일부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캠핑 트렌드 조사에 대해 조사, 발표했다.
임팩트피플스가 4060 신중년 캠핑용품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4060이 가장 선호하는 캠핑용품 브랜드 1위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39.6%)’이 차지했다. 2위는 24.3%의 응답률을 획득한 ‘코베아’, 3위는 ‘콜맨(16.3%)’이 각각 차지했다. ‘스노우피크(8%)’와 ‘노스피크(3.8%)’를 선호한다는 응답도 일부 보였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