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노레드, 매일유업 Greeting Milk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2관왕 쾌거

2022.06.25 09:3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87

댓글 0

이노레드(대표  박현우)가 기획, 제작한 매일유업의 'Greeting Milk' 캠페인 광고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칸 라이언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우유안부 캠페인 광고는 ‘브랜드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 부문 실버 라이언과 ‘PR’ 부문 브론즈 라이언을 수상했다.

우유안부는 매일유업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활동을 광고로 만들었다. 광고는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를 기용하는 대신 ‘매일 받는 우유가 큰 위안이 된다’는 수혜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