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양질의 디지털 광고는 유저 중심에 있으며, 더 나은 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2022.06.23 08:3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37

댓글 1

최근 하바스 미디어 그룹과 티즈는 매체사 환경에서 유저 관여도를 증대하는 요인에 대한 공동 리서치 연구 “프로젝트 트리니티”의 결과를 공개했다. 2021년에 발표된 이 연구는 매체사, 광고주 및 유저의 요구사항에 균형을 맞추는 디지털 광고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한 지표와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젝트 트리니티는 유저들이 광고가 배치된 콘텐츠를 읽을 때, 광고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며, 기사는 하위 카테고리 페이지보다 거의 600%, 홈페이지보다 160% 더 많은 주목도를 이끌어낸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바일에서 스크린 중앙에 배치된 광고는 스크린 측면에 있는 광고보다 25% 더 많은 주목도를 보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기획실장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