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디지털 광고는 유저 중심에 있으며, 더 나은 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2022.06.23 08:3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01

댓글 1

최근 하바스 미디어 그룹과 티즈는 매체사 환경에서 유저 관여도를 증대하는 요인에 대한 공동 리서치 연구 “프로젝트 트리니티”의 결과를 공개했다. 2021년에 발표된 이 연구는 매체사, 광고주 및 유저의 요구사항에 균형을 맞추는 디지털 광고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한 지표와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젝트 트리니티는 유저들이 광고가 배치된 콘텐츠를 읽을 때, 광고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며, 기사는 하위 카테고리 페이지보다 거의 600%, 홈페이지보다 160% 더 많은 주목도를 이끌어낸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바일에서 스크린 중앙에 배치된 광고는 스크린 측면에 있는 광고보다 25% 더 많은 주목도를 보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기획실장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