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선형 TV 광고 점유율은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있다

2022.06.10 07:5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53

댓글 1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미국 비디오 광고비의 57%가 선형 TV에서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2020년 71%, 2021년 62% 등 지속적으로 선형 TV의 광고 점유율이 줄어들고 있다. 이에 비해, CTV와 소셜 비디오와 같은 다른 디지털 포맷에 대한 광고비 점유율은 증가하고 있다. 

이마케터는 2022년은 미국에서 주요 광고 채널로서 선형 TV의 마지막 해가 될 것으로 예측했다. 광고 시장에서 점유율이 처음으로 20%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측된다. CTV가 TV 시청과 동의어가 되면서 광고 구매자들은 선형 및 CTV 시장이 융합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비슷한 전략으로 두 채널에 접근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