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클라이언트의 답을 찾기 위해 시키지 않은 일을 할 것입니다 김대영 펜타클 전무

2022.06.08 08:4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74

댓글 0

광고회사는 클라이언트가 가진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솔루션 프로바이더(Solution Provider)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회사는 선제안이나 역제안을 하기도 한다. 선제안, 특히 역제안은 광고회사와 클라이언트의 긴밀한 파트너십이 없이는 불가능하다. 최근 스마트카라의 "세상 편한 친환경, 스마트카라 400 Pro" 캠페인은 펜타클의 역제안을 스마트카라가 수용하면서 나온 캠페인이다. 음식물처리기 1위 회사의 당당함과 브랜드의 지향점을 잘 보여주고 있는 캠페인이다. 클라이언트와 광고회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보여준 "세상 편한 친환경, 스마트카라 400 Pro"를 기획, 제작한 펜타클의 김대영 전무를 만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