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옥외광고, 퍼포먼스와 실행을 유도한다

2022.05.13 09:5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70

댓글 0

WPP의 그룹M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인식에 대한 "Sightline Global Digital Out-of-Home"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DOOH 캠페인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행동을 유도한다. DOOH 광고를 본 전 세계 청중의 절반은 "그 자리"에서 구매를 권유받았다고 한다. 또한 응답자의 3분의 2가 DOOH 광고가 온라인에서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하도록 장려했다고 말했다.

조사 결과는 또한 DOOH 캠페인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고, 강력한 행동 동인으로 간주되어, 광고주의 미디어 전략에 있어 중요하고 독특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칸타가 수행한 이 새로운 연구는 DOOH를 포함한 다양한 다른 광고 채널에서 11개의 주요 세계 시장의 11,000명의 사람들의 견해를 조사하여 이러한 형태의 광고가 다른 온·오프라인 포맷과 비교하여 어떻게 인식되는지 평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