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명품, 입어보고 구매...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 쇼룸은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위치했으며 규모는 182㎡(약 60평)정도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06 10:46
좋아요 2
조회수 1,030
댓글 0
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명품, 입어보고 구매...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 쇼룸은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위치했으며 규모는 182㎡(약 60평)정도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