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데이터(big data)가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예측의 새로운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직관이나 상식, 경험, 통념 등에 의존하던 과거 방식이 방대한 자료를 분석해 데이터화하고 이를 공공서비스나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사례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4 08:40
좋아요 0
조회수 1,917
댓글 0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