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데이터(big data)가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예측의 새로운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직관이나 상식, 경험, 통념 등에 의존하던 과거 방식이 방대한 자료를 분석해 데이터화하고 이를 공공서비스나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사례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4 08:40
좋아요 0
조회수 1,917
댓글 0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