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미국 광고 수익은 2021년 1분기와 2분기 각각 46%, 56% 성장에 이어 2021년 연말까지 500억달러를 기록, 미국 전체 디지털 광고의 23.8%를 차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2021년 상반기 페이스북의 가장 강력한 버티컬은 전자상거래, 소매업, CPG였다. 이는 코로나19가 대유행했던 2020년에 좋은 성과를 올린 업종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미국 광고 수익은 2021년 1분기와 2분기 각각 46%, 56% 성장에 이어 2021년 연말까지 500억달러를 기록, 미국 전체 디지털 광고의 23.8%를 차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2021년 상반기 페이스북의 가장 강력한 버티컬은 전자상거래, 소매업, CPG였다. 이는 코로나19가 대유행했던 2020년에 좋은 성과를 올린 업종과 같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