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슈머… 창조적 소비자가 뜬다
똑똑해진 소비자들이 기존 상품을 자신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창조해 쓰면서 유통업계와 제조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2
좋아요 0
조회수 2,166
댓글 0
똑똑해진 소비자들이 기존 상품을 자신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창조해 쓰면서 유통업계와 제조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