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프가 50년 만에 처음으로 리브랜딩했다. 수프 캔의 새로운 디자인과 모던룩을 기념하기 위해 캠벨 수프는 스트리트 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소피아 창과 협력하여 사상 최초의 NFT(Non-funfulgible token)를 출시, 디지털 아트 세계에 발을 디뎠다.
캠벨의 빨간색과 흰색 라벨은 대중문화 아이콘그래피에 크게 뿌리를 두고 있으며,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프가 50년 만에 처음으로 리브랜딩했다. 수프 캔의 새로운 디자인과 모던룩을 기념하기 위해 캠벨 수프는 스트리트 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소피아 창과 협력하여 사상 최초의 NFT(Non-funfulgible token)를 출시, 디지털 아트 세계에 발을 디뎠다.
캠벨의 빨간색과 흰색 라벨은 대중문화 아이콘그래피에 크게 뿌리를 두고 있으며,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세계 탑 티어 사이트의 앞서가는 GEO 전략🏃♂️➡️세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건강' 분야 리더들은 이렇게 먼저 달려가요.
브랜드그로우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