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저스트, OTT 시장 규모 확대에 콘텐츠 소비 수단으로 TV 선호도 급증

2021.07.27 09:0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31

댓글 0

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 안 분야 업체 애드저스트는 마케터의 변화하는 미디어 콘텐츠 소비 트렌드 및 환경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디지털 기업 및 스타트업의 글로벌 마케팅 성장 파트너사인 DCMN과 공동으로 ‘커넥티드 TV 가이드’를 발간했다. 본 가이드는 마케터가 커넥티드 TV를 활용해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커넥티드 TV 생태계에 대한 기본 지식과 필수 정보를 제공한다.

애드저스트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소비자의 케이블 TV 구독 취소율은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올해 27%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응답자의 78%는 콘텐츠 소비 수단으로 TV를 가장 선호한다고 답했으며, 39%는 매일 커넥티드 TV를 이용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은 2024년까지 약 21조 8,215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