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비자, 완벽한 디지털 세상을 위한 리브랜딩 진행

2021.07.23 17:2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81

댓글 0

올림픽 개막식이 진행되는 금요일, 비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로고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리브랜딩 작업은 작년 12월 새로운 대행사로 지명된 와이든앤케네디의 첫번째 작품이다. 비자가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이고 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론칭하지만, 이번 캠페인은 올림픽 캠페인이 아니다. 비자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운영될 예정인 리브랜딩 캠페인이다.

신용카드 초창기부터 무현금 결제가 이루어지는 디지털 결제까지 비자는 존재한다. 그런데 비자는 소비자들이 비자라는 이름은 알지만, 비자가 무엇인지는 모르고 있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