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팟캐스트가 높은 증가율을 보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팟캐스트가 유력한 광고매체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데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 월간 팟캐스트 청취자 중 거의 34%가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에서 거의 항상 광고를 건너뛰고 있으며, 약 17%는 대부분 광고를 건너뛰고 있다. 사실상 70%가 에피소드 내 광고를 최소한 일부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팟캐스트가 높은 증가율을 보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팟캐스트가 유력한 광고매체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데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 월간 팟캐스트 청취자 중 거의 34%가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에서 거의 항상 광고를 건너뛰고 있으며, 약 17%는 대부분 광고를 건너뛰고 있다. 사실상 70%가 에피소드 내 광고를 최소한 일부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