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노담(NO 담배)을 바라보는 시각을 변화시켜 돌아온 노담 캠페인

2021.06.10 17:5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79

댓글 1

청소년들이 노담, 즉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것이다. 그러나 과거 청소년들의 노담을 오히려 칭찬하는 광고가 있었다. 칭찬을 한다는 것은 그 행동이 다른 것보다 훌륭하고 좋은 것이어야 하는 것인데. 청소년의 흡연은 당연히 그래서는 안 되는 것이다. 이러한 부분에서 역설적인 오류가 생긴 것이다. 그 광고는 바로 작년 6월에 올라온 보건복지부의 노담 캠페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놀토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