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1년째 검토만 네이버 오디오 서비스 지연, 왜?

2021.05.04 14:00

막내운영자

좋아요 3

조회수 129

댓글 1

1년이 넘도록 도입 검토만

경쟁력 있는 콘텐츠 미비가 이유로 분석


오디오클립 유료 구독모델 도입을 두고 네이버의 고민이 깊어지는 모양새다. 당초 2020년 해당 서비스의 유료 모델을 도입할 계획이었지만 1년째 실행하지 못하고 있다. 자체 콘텐츠 미비로 인한 경쟁력 하락이 이유로 분석된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네이버가 1년이 넘도록 오디오클립의 유료 구독 모델 도입을 실행하지 못하고 있다.


이용자가 늘고 성적도 꾸준히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네이버는 오디오클립 유료 구독형 모델 도입을 두고 1년 이상 검토만 하고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현재 오디오클립에서 오디오북 유료 구독 서비스 출시하지 않은 상태다"라며 "출시 계획은 검토 중이지만 출시 일정 등 구체적인 사항은 정해진 게 없다"고 말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람중심마케터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