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온라인 매출 작년 60% 증가…2년새 3배로 성장
애경은 1일 지난해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대비 60% 증가한 25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는 2011년 82억원에 비해 209% 성장, 3배 이상으로 불어난 수치입니다. 애경 측은 온라인쇼핑에 익숙한 고객의 구매행태를 분석, 구매성향에 맞는 제품구성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02 07:43
좋아요 0
조회수 1,595
댓글 0
애경은 1일 지난해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대비 60% 증가한 25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는 2011년 82억원에 비해 209% 성장, 3배 이상으로 불어난 수치입니다. 애경 측은 온라인쇼핑에 익숙한 고객의 구매행태를 분석, 구매성향에 맞는 제품구성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