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톡의 마케팅 플랫폼 '플러스친구'가 높은 마케팅 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군요.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에서 업체와 친구로 등록해 정기적으로 해당 업체의 쿠폰을 받거나 할인 행사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이용자가 관심을 보이는 기업들을 스스로 친구로 설정해 놓으면, 입점된 업체측에서는 타겟고객이 자연스럽게 확보되므로 결과적으로 매출향상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31 07:39
좋아요 0
조회수 2,510
댓글 0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