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 19가 광고 플레이북을 바꿨다. 무엇을 해야 할까?

2021.03.02 08:3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11

댓글 0

일상이 회복되고 세계가 다시 개봉된다고 해도, 코로나 19는 지속적으로 일상과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은 분명하다. 특히 광고 마케팅 관점에서 소비자 행동과 브랜드의 소비자에 대한 메시지, 프로모션 등을 예전과는 다를 수 밖에 없다.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닐슨의 수석부사장 헤더 조단(Heather Jordan)은 미디어포스트에  2021년에 가져올 수 있는 세 가지 교훈에 대해 기고했다. 우선 그녀는 2020년에 무엇이 효과가 있었는지, 효과가 없었는지, 브랜드 메시지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소비자 행동이 어떻게 가속화되었는지에 대해 충분히 알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