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년 대행사 신규 광고주 매출 5.8% 감소

2021.02.07 09:4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58

댓글 0


출처 R3 월드와이드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지난해 광고 대행사 신규 광고주 매출은 12% 이상 하락한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시장의 약세로 인해 5.8% 감소했다. 마케팅 컨설턴트 R3 월드와이드의 분석에 따르면, 미디어 대행사의 신규 광고주 매출은 거의 7% 증가했다.

R3의 공동 창립자이자 대표인 그레그 폴(Greg Paull)은 “이 수치는 효율성 향상에 대한 열망보다 더 깊은 것을 말해준다. 기술은 미디어를 마케팅의 핵심 동인으로 만들었다. 크리에이티브는 형식, 가시성 및 참여를 위해 미디어에서 연결된다. 마케팅 담당자는 변화를 인식하고 주도할 수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