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플랫폼 이용 판매업체 대상 ‘온라인 거래 실태조사’ 결과 발표
온라인 포털 이용업체 55.9%, 오픈 마켓 이용업체 63.8% ‘광고비 비싸다’고 인식
플랫폼 이용 비용 증가 원인으로 과도한 판매수수료, 광고비 등 들어
플랫폼 이용 업체 절반 이상(포털 52.0%, 오픈 마켓 51.3%) 비용 증가분 소비자 판매가격에 반영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02 15:30
좋아요 0
조회수 1,151
댓글 0
도, 플랫폼 이용 판매업체 대상 ‘온라인 거래 실태조사’ 결과 발표
온라인 포털 이용업체 55.9%, 오픈 마켓 이용업체 63.8% ‘광고비 비싸다’고 인식
플랫폼 이용 비용 증가 원인으로 과도한 판매수수료, 광고비 등 들어
플랫폼 이용 업체 절반 이상(포털 52.0%, 오픈 마켓 51.3%) 비용 증가분 소비자 판매가격에 반영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