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터의 88 %가 자사 데이터 수집이 2021년 우선 순위라고 대답했다

2021.01.17 10:5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25

댓글 0

최근에 발표된 Merkle의 2021년 고객 인게이지먼트 보고서(2021 Customer Engagement Report)에 따르면, 마케터의 41%가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데이터 제한의 증가로 인해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가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분야 중에서도 웹 분석(39%), 디지털 미디어 측정(35%), 직접 마케팅 활성화(35%) 등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