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BT, 에코마케팅과 파트너십디지털 역량 강화

2020.12.15 19:14

운영보스

좋아요 0

조회수 812

댓글 0

토탈 뷰티 & 헬스 브랜드 그룹 ABT(구 코스토리, 대표 김한균)가 온라인 종합 광고대행사 에코마케팅(대표 김철웅) 등 전문적인 파트너사들과 손을 잡으면서 화장품 개발, 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등 '3대 역량' 강화를 위한 체질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BT는 D2C 및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에코마케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코마케팅은 ABT를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고 D2C 및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걸쳐 협업하며 기획, 운영 등 다양한 업무를 함께 진행하게 된다.
...
ABT는 "이번 에코마케팅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D2C·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에 더해, 화장품 개발 역량, 데이터 역량 등 코로나19 시대 '3대 핵심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운영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