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발표한 11월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들의 감기약 브랜드 선택에 제일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약사 추천’으로 나타났다. 감기약 브랜드 인지, 정보획득, 관심, 구매 모든 단계에서 ‘약사 추천’의 비중이 가장 높았고, 이어 지상파 TV광고가 높은 답변 비중을 보였다. 지상파 TV광고는 특히 인지와 관심 단계에서 영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발표한 11월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들의 감기약 브랜드 선택에 제일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약사 추천’으로 나타났다. 감기약 브랜드 인지, 정보획득, 관심, 구매 모든 단계에서 ‘약사 추천’의 비중이 가장 높았고, 이어 지상파 TV광고가 높은 답변 비중을 보였다. 지상파 TV광고는 특히 인지와 관심 단계에서 영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