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 달 반정도가 지나면 브라질 월드컵이네요. 기업들은 벌써 마케팅 경쟁에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들은 광고와 제품에 대회 마크와 마스코트를 표시할 수 있고, 경기장내 광고판을 활용해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4년전보다 훨씬 모바일사용자가 많아진 지금 어떤 형태의 월드컵 마케팅이 실시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겠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6 07:44
좋아요 0
조회수 1,626
댓글 0
이제 두 달 반정도가 지나면 브라질 월드컵이네요. 기업들은 벌써 마케팅 경쟁에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들은 광고와 제품에 대회 마크와 마스코트를 표시할 수 있고, 경기장내 광고판을 활용해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4년전보다 훨씬 모바일사용자가 많아진 지금 어떤 형태의 월드컵 마케팅이 실시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겠네요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