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계속해서 소비자 행동에 계속 영향을 미칠 것은 분명하다. 숍킥(Shopkick)은 미국 1만4,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 쇼핑 습관, 구매 행동, 건강 및 안전 예방 조치, 2021년의 정상 복귀 모습 등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다.
소비자들은 새해를 예상하면서 안전, 재정적 건강, 사회 정의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60%는 대유행으로 인해 쇼핑 습관이 영원히 바뀌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항상 필수품을 비축될 것이며, 쇼핑 여행을 더 적게 할 것이며, 더 많은 온라인 쇼핑을 할 것이라고 말한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의 인기가 크게 올랐지만, 소비자들은 여전히 내년에 대부분의 쇼핑, 비필수품(63%)과 필수품(89%)을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계획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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