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년 쇼핑 전망

2020.11.29 10:3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15

댓글 0

코로나19가 계속해서 소비자 행동에 계속 영향을 미칠 것은 분명하다. 숍킥(Shopkick)은 미국 1만4,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 쇼핑 습관, 구매 행동, 건강 및 안전 예방 조치, 2021년의 정상 복귀 모습 등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다.

소비자들은 새해를 예상하면서 안전, 재정적 건강, 사회 정의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60%는 대유행으로 인해 쇼핑 습관이 영원히 바뀌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항상 필수품을 비축될 것이며, 쇼핑 여행을 더 적게 할 것이며, 더 많은 온라인 쇼핑을 할 것이라고 말한다.

어떻게 쇼핑습관이 영구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출처 숍킥)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의 인기가 크게 올랐지만, 소비자들은 여전히 내년에 대부분의 쇼핑, 비필수품(63%)과 필수품(89%)을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계획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