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5 09:49
좋아요 1
조회수 805
댓글 1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