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올해 1월1일부터 3월10일까지 약 두달간 성별 연령별 시간별 쇼핑 인기 상품(매출액 기준)을 분석한 결과 20대 초반(20~24살)의 남자들은 운동화와 의류, 패션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고, 20대 초반의 여성들은 화장품과 운동화, 샴푸, 향수를 많이 구매했다고 하네요. 이색적인것은 30대가 되면 남녀 관계없이 '기저귀'가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5 07:53
좋아요 0
조회수 2,635
댓글 0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올해 1월1일부터 3월10일까지 약 두달간 성별 연령별 시간별 쇼핑 인기 상품(매출액 기준)을 분석한 결과 20대 초반(20~24살)의 남자들은 운동화와 의류, 패션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고, 20대 초반의 여성들은 화장품과 운동화, 샴푸, 향수를 많이 구매했다고 하네요. 이색적인것은 30대가 되면 남녀 관계없이 '기저귀'가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