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ngage는 2021년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디자인할 때 고려해야 할 디자인 트렌드를 공유했다.
내년 역시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차분하고, 이해하며, 긍정적인 의식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주요 디자인 트렌드로 예측했다.
1. Muted Color Palettes
뮤트된 색상 팔레트는 지난 1년 동안 그래픽 디자인 세계를 장악했으며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뮤트된 색이란 기본적으로 검은색, 흰색 또는 보완적인 색의 주입으로 그들의 가장자리가 벗겨진 생생한 색이다.
수년간의 대담하고 밝은 색상 이후 사람들은 좀 더 편안하고 절제된 것을 원하는 것 같다. 특히 지난 1년 동안 부정적이고 혼란스럽고 시끄러운 메시지가 너무 많았다. 차분한 색상은 안전하고 향수를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