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성 시대의 브랜드의 선택과 기회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
통합시대의 가치 사슬을 해체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탈동조화, 기하급수적인 기술 변화 및 오디언스 취향 다각화에 따른 탈규모화, 오디언스의 행동변화에 따라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넘어 제 3의 공간을 탐색하는 탈공간화에 대해 논의해 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불확실성 시대의 브랜드의 선택과 기회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
통합시대의 가치 사슬을 해체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탈동조화, 기하급수적인 기술 변화 및 오디언스 취향 다각화에 따른 탈규모화, 오디언스의 행동변화에 따라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넘어 제 3의 공간을 탐색하는 탈공간화에 대해 논의해 본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