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 생활용품을 살 때는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 구매를 하지만, 고가 상품은 가격을 개의치 않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는 자사 온라인몰 G마켓과 옥션, G9의 연례 대형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인 지난 1~8일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인 평균 구매액이 지난해 같은 행사 기간보다 저가의 생활소비재에서는 감소하고 고가 상품에서는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11 11:11
좋아요 0
조회수 970
댓글 0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