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 자정부터 6월 15일까지 영국 정부는 엄격한 폐쇄 조치의 일환으로 비필수 소매점 폐쇄를 시행했다. 영국 소비자들은 12주 동안 식료품이나 약품 이외의 것을 매장 내에서 구매할 수 없었다.
폐쇄가 풀렸을 때도 상황은 정상과는 거리가 멀었다. 사회적 거리는 상점의 발걸음이 제한된다는 것을 의미했다. 매장 내 마스크 착용은 엄격하게 시행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집에서 대피했고, 물리적 쇼핑을 완전히 피했다.
이마케터는 영국 소비자들이 올해 온라인에서 2019년보다 34.7% 증가한 1,413억 3천만 파운드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했다. 영국에서 처음으로 전체 소매 판매의 3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2019년에는 그 비율이 21.8%에 불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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