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주 한국리서치 상무는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4월부터 7월까지 전국의 성인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라이프스타일 분석 결과’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라이프스타일 및 소비 변화를 분석하고, 이와 관련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마케팅 주요 이슈 4가지를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김기주 한국리서치 상무는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4월부터 7월까지 전국의 성인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라이프스타일 분석 결과’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라이프스타일 및 소비 변화를 분석하고, 이와 관련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마케팅 주요 이슈 4가지를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