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들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관련성 등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 때가 있다. 그런데 이번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타쿠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별개가 아니라고 나타났다. 타쿠미는 미국, 영국, 독일의 3,000명 이상의 소비자와 756명의 마케터에 대한 조사를 의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들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관련성 등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 때가 있다. 그런데 이번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타쿠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별개가 아니라고 나타났다. 타쿠미는 미국, 영국, 독일의 3,000명 이상의 소비자와 756명의 마케터에 대한 조사를 의뢰했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