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들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관련성 등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 때가 있다. 그런데 이번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타쿠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별개가 아니라고 나타났다. 타쿠미는 미국, 영국, 독일의 3,000명 이상의 소비자와 756명의 마케터에 대한 조사를 의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들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관련성 등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 때가 있다. 그런데 이번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타쿠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기존 미디어 캠페인과 별개가 아니라고 나타났다. 타쿠미는 미국, 영국, 독일의 3,000명 이상의 소비자와 756명의 마케터에 대한 조사를 의뢰했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