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광고시장이 매년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절대강자로 군림했던 구글은 점점 감소하고 있고 반면 그 만큼의 비중을 페이스북이 채우면서 성장을 하고 있네요. 수익모델을 모바일에만 기반을 둔다 하더라도 결코 무모하지 않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1 07:53
좋아요 0
조회수 2,058
댓글 0
모바일광고시장이 매년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절대강자로 군림했던 구글은 점점 감소하고 있고 반면 그 만큼의 비중을 페이스북이 채우면서 성장을 하고 있네요. 수익모델을 모바일에만 기반을 둔다 하더라도 결코 무모하지 않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