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이 다이어트 앱, 보조제 등의 광고와 유해하고 부정적인 신체 이미지를 조장하는 광고를 엄격하게 제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3일(현지시간) 미국 CNBC 등에 따르면, 틱톡은 다이어트 관련 광고를 만 18세 미만 사용자에게 노출시키지 않을 방침이다. 더불어 유해한 신체 이미지를 보여주는 광고도 엄격히 제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25 12:19
좋아요 0
조회수 1,114
댓글 0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