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