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페이스북과 다른 모바일 광고주들의 광고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생활 보호 정책을 내년 초까지 미룬다고 3일 발표했다.
지난 6월에 애플은 올 가을 iOS 14 운영체제 출범과 함께 발효되도록 한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발표했다. 페이스북 등은 이용자들의 앱 활동을 추적해 그에 맞춤한 광고를 자동적으로 붙여왔는데 이를 바꿔 사용자들이 앱의 추적 여부 허가를 일일이 승인하도록 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4 09:44
좋아요 0
조회수 691
댓글 0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