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2 10:16
좋아요 0
조회수 755
댓글 0
카카오, 메신저 강점 기반으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연내 25개 타이틀, 에피소드 350여 편 선보인다는 목표
네이버, 자체 UGC 생태계 통한 동영상 플랫폼 유입 이끄는데 주력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