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네이버 온라인 검색광고 절대량이 늘어나면서 광고단가가 떨어졌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클릭당 광고비가 하락하는 추세다. 디지털 시장조사기관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1·4분기 전세계 검색광고의 CPC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8.28 09:52
좋아요 2
조회수 1,142
댓글 0
코로나19 이후 네이버 온라인 검색광고 절대량이 늘어나면서 광고단가가 떨어졌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클릭당 광고비가 하락하는 추세다. 디지털 시장조사기관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1·4분기 전세계 검색광고의 CPC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