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소상공인들이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가운데 여러 마케팅 수단 가운데서도 검색광고는 그대로 유지하는 경향이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실제 광고효과 측면에서도 검색광고가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는 분석이 잇따라 제시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8.26 14:14
좋아요 1
조회수 912
댓글 0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소상공인들이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가운데 여러 마케팅 수단 가운데서도 검색광고는 그대로 유지하는 경향이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실제 광고효과 측면에서도 검색광고가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는 분석이 잇따라 제시되고 있다.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