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온라인 쇼핑몰 애플리케이션(앱)이 크게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30대 이상은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는 종합쇼핑몰을 이용하는 반면, 1020대는 패션·뷰티 등에 특화한 전문몰을 주로 찾았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안클릭이 발표한 올해 2분기 전자상거래 보고서에 따르면, 모바일 앱으로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순이용자 수(MAU)를 추정한 결과 모든 연령대에서 쿠팡이 1위를 차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온라인 쇼핑몰 애플리케이션(앱)이 크게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30대 이상은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는 종합쇼핑몰을 이용하는 반면, 1020대는 패션·뷰티 등에 특화한 전문몰을 주로 찾았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안클릭이 발표한 올해 2분기 전자상거래 보고서에 따르면, 모바일 앱으로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순이용자 수(MAU)를 추정한 결과 모든 연령대에서 쿠팡이 1위를 차지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