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페이스북’으로 불리는 미국 소셜 미디어 스냅챗이 틱톡과 유사한 기능을 자사 앱에 추가한다. 스냅챗은 수신자가 읽으면 메시지가 사라지는 서비스로 미국 10~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냅챗은 3일(현지시각) 영상 등에 음악을 넣는 기능을 현재 테스트 중이며 이르면 올 가을 해당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미국 IT매체 테크르런치 등이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8.04 10:08
좋아요 0
조회수 888
댓글 0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