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누구나 손쉽게 TV 광고를 직접 구매/운영할 수 있는 스마트 빅 애드(Smart BIG AD) TV 광고 온라인 청약 시스템을 1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 BIG AD는 실시간 채널에서 데이터 기반 타겟팅(targeting) 광고를 송출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오픈한 온라인 청약 시스템은 광고주가 직접 광고 예산, 기간, 노출 지역을 설정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5 16:39
좋아요 0
조회수 795
댓글 0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