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로컬 TV 광고 시장, 느리지만 회복하고 있다

2020.06.02 09:3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19

댓글 0

출처 미디어포스트

미국 로컬 TV 광고는 3월 초에 시작된 코로나19에 따른 중단된 후, 광고 단위 수에서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닐슨은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총 158만대가 방영되었던 전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166만대로 로컬 TV 스팟 광고가 5%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 숫자는 최근 182만 명으로, 3월 9일부터 3월 15일까지 많은 주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집에 머무르기 시작되기 직전까지 여전히 감소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닐슨은 또한 방송 네트워크 TV 광고 단위가 약간 증가했는데, 이는 2퍼센트 증가한 52,817였으며, 케이블 네트워크 광고 단위는 1퍼센트 증가한 446,559라고 보고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